본문 바로가기
Young's information/음식에 관하여

신논현역 탭하우스 강남역 치킨 맛집 꼭그닭, 여길 왜 가...?

by Who is young 2020. 7. 19.
반응형

최근 바빠진 일정과 코로나19라는 사회적 현상으로 밖에 자주 못 돌아다니다가 오랜만의 데이트 장소로 강남을 정했어요.

 

여자 친구와 저 둘 다 고기를 엄청 좋아하고 치킨을 먹은 지 오래됐다고 해서, 오늘의 메뉴는 치킨으로 정했답니다.

 

그래서 고른 장소가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에 있는 탭하우스 겸 빠네치킨 맛집이라는 꼭그닭이에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도대체 여기가 왜 맛집이지? 무슨 맛으로 먹는 거지..?입니다. 

우선 꼭그닭에 대한 정보부터 알려드릴게요.

 

 

꼭그닭은 지도에서 볼 수 있듯이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 음식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방이동에 있는 가게가 본점이고 예전에는 홍대 쪽에도 하나 있었다고 들었는데 지금은 없어졌어요.

 

꼭그닭

주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4길 37

운영시간 : 매일 13:00 ~ 24:00 (연중무휴)

빠네치킨 : 24,900원

피코치킨 : 24,900원

크리스피치킨 17,900원

이외에도 피자와 감자튀김 소세지 등을 팔고 있어요.

 

 

우선 꼭그닭 입구에서 지하로 내려가시면 사진에서처럼 넓은 홀이 펼쳐져 있어요.

 

적당한 위치에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해야 하는데... 주문이 셀프예요!!

 

왼쪽에 탭처럼 생긴 주문 기계에서 먹고 싶은 메뉴를 고르고 입장 시 나누어준 팔찌를 가져다 대면 주문이 완료된답니다.

 

저희는 세 가지 맛이 한꺼번에 나오는 피코치킨을 골랐어요.

 

주변을 둘러보니까 대부분의 손님들이 탭하우스라는 가게 이름답게 기계에서 셀프로 맥주를 드시고 계셨어요!!

 

 

그러나 음식에 대한 기대도 잠시... 손님들의 표정을 보고 주문하기 전에 도망쳤어야 했어요.

 

왼쪽의 빨간색 치킨이 순살칠리맛이고 오른쪽은 핫블랙맛이에요.

 

진짜 둘 다 맛이 없어요.

 

칠리맛은 우리가 보통 알고 있는 스위트칠리가 아니라 케첩 또는 스리라챠 소스를 섞은 듯한 맛이고요.

 

핫블랙맛은 불닭소스를 베이스로 했는지 그런 종류의 맛이 강하게 나더라고요.

 

 

그래도 빠네치킨이 이 집에서 가장 핫한 메뉴니까 하니갈릭맛은 괜찮지 않을까라고 생각했다고 큰 오산이에요.

 

진짜 여러분이 어디에서 먹은 치킨을 비교하더라도, 그 집 갈릭치킨이 아무리 맛이 없으셨더라도 그곳이 더 맛있습니다.

 

 

덕분에 치킨을 이만큼이나 남겼어요. ㅋㅋ

 

기본적으로 양념도 이상하고 닭에 기본 염지도 상당히 짜게 돼있어서 먹지를 못하겠더라고요.

 

제 입이 이상한 건가 해서 주변을 둘러보니 다들 치킨은 남기셨고, 이전에 먹어본 경험이 있는 친구에게도 물어봤더니 치킨이 그렇게 맛없을 수 있는지 처음 알았다고 했어요. ㅋㅋㅋ

 

이런 곳이 어떻게 강남역 치킨 맛집 치면 가장 먼저 나오는 건지... 오늘 먹은 음식 중에 가장 맛있었던 것은 가운데 있던 빵이었네요.

 

돈 받고 쓰는 후기가 아닌 항상 진실된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