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ng's information/일상의 소소한 팁

JPG(JPEG)의 사진을 PDF 파일로 변환 쉽게하는 법

by Who is young 2020. 4. 18.
반응형

일을 하거나 파일을 이메일로 보낼 때, 여러 장의 사진을 하나의 파일로 보내기 위해서는 PDF 파일로 변환해야 할 경우가 있지요.

 

PDF의 병합은 무료 사이트나 어도비를 이용해서 쉽게 할 수 있지만, JPG나 JPEG 또는 PNG와 같은 사진 파일을 PDF로 어떻게 변환하는지가 문제가 되는 경우가 있어요.

 

오늘은 사진 파일을 PDF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ㅎㅎ

1. 우선 PDF로 변환하고 싶은 사진을 선택하세요!!

 

 

저는 예전에 군산으로 여행가는 길에 국도를 지나면서 찍었던 풍경을 골랐어요. ㅎㅎ

 

2. 그 다음에는 구글의 기본 페이지를 열어주세요.

 

3. 위의 사진과 같이 구글의 기본 페이지가 열렸다면 사진 파일을 빈 공간에 끌어와주세요.

 

이런 식으로 사진 파일을 구글 페이지에 드래그 앤 드롭해주시면 돼요!!

 

 

4. 그러면 새로운 페이지로 바뀌면서 사진 파일이 열리게 된답니다.

 

그러면 사진 위에 커서를 놓고 마우스의 오른쪽 클릭을 눌러서 인쇄를 눌러주세요!!

 

여기까지 잘 따라하셨나요?

 

앞으로 한 단계밖에 남지 않았어요!!

 

5. 인쇄창이 열렸다면 인쇄의 대상을 PDF로 저장으로 바꿔주세요!!

 

그런 다음에 저장을 누른다면 사진의 PDF 변환은 완료가 되었답니다. ㅎㅎ

이렇게 사진을 PDF로 정말 쉽게 변환하는 법을 알아보았어요. ㅎㅎ

 

다음 시간에는 아래 사진처럼 변환된 PDF를 병합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관련 포스트

뇌 MRI 비용 건강보험 적용 여부와 비용

공휴일, 일요일 약국 문 여는 곳 찾기, 주말에 마스크 사려면

배민오더 사용법, 배달의 민족과의 차이는 배달료가 없다?


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 시간과 구간

미국, 중국, 일본, 홍콩, 유럽 증시 개장과 폐장 시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