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ng's information/아이템

[생활가전] 브라운 면도기 8 시리즈 세척 스테이션에 세척액 넣는 방법, 전기 면도기 추천

by Who is young 2020. 2. 11.
반응형

저는 최근에 코스트코에서 브라운 면도기 8시리즈, 8390cc를 구매했답니다. 바로 이 제품이에요!!

 

 

브라운 브라운 전기면도기 Series8 8390cc 8시리즈

COUPANG

www.coupang.com

 

거의 10년 전에 일본에서 사와서 쓰던 면도기를 지금껏 쓰고있었는데 아무래도 오래되다보니 절삭력도 약해지고 세척기능이 없어서 트러블이 생기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크게 마음먹고 하나 샀지요. ㅎㅎ 할인도 많이 하고 세척 스테이션도 같이 내장되어 있어서 더 저렴한 기분에 바로 구매했어요.

 

절삭도 잘 되고 손에도 착 감기는 것 같아서 역시 비싼 게 좋구나라는 생각을 하면서 면도를 했습니다.

 

 

그런데 세척을 하려고 보니까 세척액을 어떻게 껴야하는지 모르겠지뭐에요.

 

설명서를 아무리 읽어봐도 세척 스테이션에 세척액을 넣는 방법은 나와있지도 않고 말이에요.

 

그래서 브라운 면도기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샅샅히 찾아본 결과를 여러분에게 알려드리려고해요.

 

 

 

우선 브라운 면도기 세척 스테이션을 준비하고 뒤로 돌립니다.

 

그러면 뒤에 누를수있는 버튼이 있어요. 딱 봐도 뭔가 열릴 것 같이 생긴 버튼이죠.

 

버튼을 꾹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위에 부분이 올라가면서 세척 카트리지를 넣을 수 있는 부분이 나오게돼요.

 

뭔가 벌써 다 진행한 기분이 들어요.

 

 

그러면 이번에는 세척액을 준비합니다. 음...리뉴? 어디서 많이 들어본 브랜드인데.... 렌즈 세척액도 만드는 브랜드였어요.

 

왼쪽 사진은 마개가 닫혀있는 모습이고 오른쪽은 마개를 연 상태에요. 닫힌 마개를 액이 튀지 않게 조심스럽게 열어주면 된답니다.

 

 

세척액의 뚜껑을 열었으면 세척 스테이션의 아래부분에 삽입해주면 된답니다.

 

이 때, 방향을 잘 맞춰서 넣으셔야 하는데요, 둥근 부분이 바깥부분을 향하게 넣으시면 돼요!!

 

아마 제대로 넣지 않는다면 들어가지도 않을뿐더러 들어갔다하더라도 안닫힐거랍니다.

 

 

세척액을 넣은 다음에는 세척 스테이션을 꾹 눌러서 닫아주면 돼요.

 

이제 브라운 면도기의 세척이 잘 진행되는지 확인해봐야겠죠.

 

 

요렇게 면도기를 세척 스테이션에 넣은다음에 뒤로 잘 밀착시키면 불이 들어온답니다.

 

불이 들어온 상태에서 전원버튼을 한 번 살짝 눌러주면 지이이이잉 하면서 세척을 시작해요. ㅎㅎ

 

생각보다 소리가 클수 있는데, 한 2분 ~ 3분 정도면 끝이나니까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된답니다.

 

대신 세척을 한 다음에는 면도기가 소독액에 젖어있는 상태이기때문에, 면도를 하기 전보다는 면도를 하고 난 후에 세척하시는 걸 추천드린답니다.

 

 

다음 시간에는 면도기의 리얼 후기로 찾아뵐게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