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ng's game/[모바일]Brain out

[모바일] Brain out(브레인 아웃) 넌센스 마스터 (공략) 81 ~ 85

by Who is young 2020. 1. 3.
반응형

오늘도 하나의 공략을 올리겠다는 약속을 지키기위해 돌아왔습니닷.

 

내일은 토요일이지만, 저는 쉴 수가 없어요....ㅠㅠ

 

스페인어를 배워보고 싶어서 학원에 등록했기 때문이에요.

 

Hola~! 얼른 스페인어를 배워서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것이 2020년의 목표랍니다.

 

그러면 브레인 아웃 넌센스마스터 레벨 81부터 레벨 85까지의 공략을 시작해보겠습니닷.


LEVEL 81.

Q. 리사는 주스의 과육이 가라앉은 부분만 마시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A. 주스의 밑부분을 누르고 리사에게 가져다주면 돼요. 마법 주스인가 봐요, 컵을 통과했어요.

 

LEVEL 82.

Q. 도형을 틀 안에 넣으세요.

 

A. 오른쪽 사진처럼 넣으면 된답니다. 노란색 도형은 빨간색에 겹쳐서 들어가요!!

 

 

LEVEL 83.

Q. 다른 점 2개를 찾아보세요.

 

A. 화분을 내리면 상하 반전된 화분이 나타나요. 다른 점을 클릭클릭해주시면 돼요.

 

LEVEL 84.

Q. 바지가 너무 오래됐네요. 구멍이 몇 개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A. 정답은 9개 입니다!! 이 문제 정말 오래 고민했어요...

우선 몸통이 들어가는 구멍 1개, 다리가 들어가는 구멍 2개, 호주머니가 2개 있어요. 여기에 찢어진 곳이 앞, 뒤로 2개씩 있어서 1+2+2+4=9랍니다.

 

LEVEL 85.

Q. 수박을 10번 썰어서 최대 몇 조각으로 만들 수 있을까요?

 

A. 정답은 1024 조각이에요. 오랜만에 진짜 수학 문제가 나왔어요.

거듭제곱으로 푸는 문제랍니다. 2조각을 자르면 4조각, 4조각을 자르면 8조각, 8조각을 자르면 16조각이 되어서 2를 10번 곱해주는 문제였어요.

 


 

오늘도 어김없이 허를 찌르는 문제들이 많이 나왔어요.

 

이제 개발자들도 창의력이 살짝 부족해지는지 수학 문제의 빈도가 높아지고 있네요.

 

넌센스 마스터라더니 이제는 두뇌 트레이닝 쪽으로 옮겨가고 있나봐요.

 

내일은 학원이 끝나고 약속이 있지만, 중간에 공략을 드리고 가겠습니다.

 

약속~~!!

 

 

2020/01/04 - [Young's game/[모바일]Brain out] - [모바일] Brain out(브레인 아웃) 넌센스 마스터 (공략) 86 ~ 90

2020/01/02 - [Young's game/[모바일]Brain out] - [모바일] Brain out(브레인 아웃) 넌센스 마스터 (공략) 76 ~ 8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