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ng's game/[모바일]Brain out

[모바일] Brain out(브레인 아웃) 넌센스 마스터 (공략) 76 ~ 80

by Who is young 2020. 1. 2.
반응형

연초라 일이 다시 많아졌어요.

 

오늘부터는 아쉽지만, 하루에 하나의 공략밖에 못 올릴 것 같아용...ㅠㅠ

 

여러분이 저보다 앞서나가시면 저도 얼른 뒤따라갈게요.ㅎㅎ

 

그래도 시간이 되면 하루에 2개씩 올릴 것을 약속드릴게요!!

 

오늘은 브레인아웃 넌센스마스터 레벨 76부터 레벨 80까지의 공략, 시작해보겠습니다.

 


LEVEL 76.

Q. 네 번째 전구를 켜 보세요.

 

A. 시작을 누른 후 타이밍에 맞춰서 정지를 누르시면 돼요.

전구가 딱-딱-따닥-딱 하고 켜지기 때문에 1, 2번째 전구가 켜지는 속도에 맞춰서 누르시면 편하답니다.

 

LEVEL 77.

Q. 도면에 따라 두 자릿수의 정답을 계산해 보세요.

 

A. 정답은 58이에요. 오른쪽 그림을 보시면 10+10+15+15+4+4 = 58이 됨을 알 수 있답니다.

 

 

LEVEL 78.

Q. 어느 발이 고양이의 발과 가장 비슷할까요?

 

A. 정답은 동전에 올려놓은 발이랍니다. 고양이의 오른발과 가장 비슷한 건 고양이의 왼발이지요. ㅎㅎ

 

LEVEL 79.

Q. 등식이 성립하게 만들어 보세요!

 

A. 우변의 초록색 3을 180도 회전시키면 돼요. 3이 겹치면 8이 된답니다.

 

LEVEL 90.

Q. 어서 출구로 탈출하세요.

 

A. 미로 밖으로 나가서 돌아가면 돼요. 미로 안으로만 가라는 조건은 없었잖아요. ㅎㅎ

 


 

일주일의 중간인 수요일에 하루를 쉬었더니 목요일이 월요일인 것만 같아요.

 

제가 최근에 이사했다고 말씀드렸었잖아요.

 

저는 KT인터넷을 이용하고 있는데 관련해서 알려드릴 정보가 하나 생겼답니다.ㅎ ㅎ

 

'모뎀을 가지고 이사해야 하는데 방에 모뎀이 없다?' 라는 주제로 조만간 찾아뵐게요!!

 

2020/01/03 - [Young's game/[모바일]Brain out] - [모바일] Brain out(브레인 아웃) 넌센스 마스터 (공략) 81 ~ 85

2020/01/02 - [Young's game/[모바일]Brain out] - [모바일] Brain out(브레인 아웃) 넌센스 마스터 (공략) 76 ~ 8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