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ng's game/[모바일]Brain out

[모바일] Brain out(브레인 아웃) 넌센스마스터 (공략) 131 ~ 135

by Who is young 2020. 1. 25.
반응형

설 연휴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랜만에 데이터가 느리게 터지는 곳에 오다보니 심심하답니다.

 

이럴때는 모바일 게임을 하는게 최고예요. ㅎㅎ

 

더군다나 광고도 안 볼수있어서 엄청 좋답니다!!

 

 

[모바일] 브레인아웃(brain out) 넌센스마스터 광고 없애기 / 안보는 방법

넌센스 마스터를 하다 보면 처음에는 못 느끼실지 모르지만 광고가 엄청나게 나옵니다. 대략 한 스테이지 당 1분 이상 플레이를 하게 되면 다음 레벨로 넘어갈 때 하나에서 두 개의 광고가 나오는 듯해요. 그래서..

eas-y.tistory.com

그러면 바로!! 브레인아웃 넌센스마스터 레벨 131부터 레벨 135까지의 공략을 시작해볼게요!!

 


 

LEVEL 131.

Q. 이번엔 쉬운 문제를 드릴게요!

 

A. 정답은 410이에요!! A+B가 주어졌다면 답은 (A-B)&(A+B)로 표현되기 때문이에요.

예를들어 5+4=(5-4)&(5+4)=1&9=19 이렇게 구할 수 있답니다.

 

LEVEL 132.

Q. 아기가 머리카락이 많이 자랐네요. 머리를 좀 깎아 주세요.

 

A. 아기의 머리를 깎으려면 일단 재워야겠죠.

예전에 우는 아기를 재웠던 방법인 옆으로 흔들어주기 스킬을 사용하면 됩니다.

 

LEVEL 133.

Q. 정말 똑똑하시네요! 축하의 샴페인을 터트려 보세요!

 

A. 샴페인을 마구 흔들고 병마개를 위로 밀어주면돼요. 

완전 실제 샴페인 터트리는 법이랑 똑같죠. ㅋㅋ

 

 

LEVEL 134.

Q. 마지막 답은 무엇일까요?

 

A. 정답은 20입니다!! 

딸기 = 7, 포도 = 5+7 = 12, 딸기 = 1 +가지X3이므로 가지=2에요.

그런데 포도알 하나를 먹었기때문에 7+11+2=20이랍니다. ㅎㅎ

 

LEVEL 135.

Q. 가장 적은 수의 버튼으로 ㅁ루을 받아보세요!

 

A. 오른쪽 그림의 초록색 레버 2곳을 클릭하면 돼요.

물이 나오는 곳으로부터 공급되는 곳까지 역으로 돌아가다보면 찾을 수 있답니다.

 


 

떡국 맛있게 드시고, 친척분들이랑도 못다한 얘기 나누는 하루가 되셨으면 합니당.

 

혹시나 빠른 귀경하시는 분들은 귀경길에도 안전운전 하세요!!

 

그리고 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글을 읽어주세요.

 

저도 궁금했던 내용이라 읽기 편하게 정리해보았어요.ㅎㅎ

 

 

[상식] 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 시간, 버스전용차선 구간은?

오늘부터 설 연휴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어요. 명절하면 생각나는 단어 중 하나가 고속도로 교통 정체잖아요. 내 차는 가만히 서 있는데 옆 라인은 잘 가는것만 같고, 시원하게 달리고있는 버스전용차선을 보면 부..

eas-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