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ng's game/[모바일]Brain out

[모바일] 브레인아웃(brain out) 넌센스마스터 광고 없애기 / 안보는 방법

by Who is young 2019. 12. 31.
반응형

넌센스 마스터를 하다 보면 처음에는 못 느끼실지 모르지만 광고가 엄청나게 나옵니다.

 

대략 한 스테이지 당 1분 이상 플레이를 하게 되면 다음 레벨로 넘어갈 때 하나에서 두 개의 광고가 나오는 듯해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엄청나게 좋은 방법이다라고는 할 수 없지만, 5개의 스테이지를 기준으로 했을 때 적어도 2분 이상 차이가 남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우선 아래의 동영상부터 확인해 보실까요.

 

여러분들의 데이터를 위해 동영상의 크기는 1Mb와 5Mb로 압축해서 화질이 좋지는 않아요...ㅠㅠ

 

 

 

광고가 재생되지 않은 동영상의 길이를 보시면 52초 정도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다음은 광고가 재생되었을 때의 동영상입니다.

 

 

 

광고가 포함된 동영상의 경우 2분 22초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문제의 답을 안 상태로 빨리빨리 풀어서 광고가 2개뿐이 재생되지 않았지만, 문제를 고민하면서 풀었다면 광고가 5개 재생되었을 것이라고 확신한답니다.

 

 

제가 광고를 안 보려고 사용하는 방법은 바로 데이터를 차단하는 거예요.

 

브레인 아웃의 광고들은 데이터를 받아서 틀어주기 때문에 데이터가 안 켜져 있으면 광고를 수신받을 수가 없어요.

 

다만, 이 방법을 사용하게 되면 중요한 카톡을 못 볼 수도 있기에 조심스럽게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정말 소소한 팁일 수 있지만, 레벨 하나에 1분씩만 아껴도 60 레벨이면 1시간이랍니다.

 

오늘부터는 광고를 끈 상태로 더욱 빠른 공략 업로드에 힘쓰도록 할게요!!

 

2020년 새해까지 얼마 안 남았어요.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