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ng's game/[모바일]Brain out

[모바일] Brain out(브레인 아웃) 넌센스 마스터 (공략) 36 ~ 40

by Who is young 2019. 12. 28.
반응형

어제 늦게까지 모임을 가졌더니 아침에 잠깐 일어나서 주식 관련 포스트를 작성하고 다시 잠들었어요.

 

잠에서 깼더니 오후 5시가 다 되어서 일단 저녁으로 치킨을 시켜 먹었답니다.

 

저는 네네치킨의 양념이 달고 안 짜서 좋아하는 편이에요.

 

더군다나 10% 추가 할인도 진행 중이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그럼, 브레인 아웃 넌센스 마스터 레벨 36부터 레벨 40까지 시작해볼게요.

 


LEVEL 36.

Q. 어떻게 하면 두 사람이 모두 강을 건널 수 있을까요?

 

A. 강 위의 배를 두 손가락으로 확대하면 돼요!! 조그만 배가 커다란 다리가 되었답니다.

 

 

LEVEL 37.

Q. 더하면 12가 되는 세 숫자는?

 

A. 3을 두 번, 6을 한 번 터치하면 돼요. 한 번 씩만 누를 수 있다는 규칙은 없었어요.

 

 

LEVEL 38.

Q. 모든 물건을 박스에 담아 보세요.

 

A. 얼굴, 보석, 수박, 담배 + 제목을 박스에 넣으면 돼요. 모든 물건에 제목도 포함이었어요.

 

 

LEVEL 39.

Q. 두더지를 잡아 보아요.

 

A. 두더지를 뿅망치로 드래그하면 돼요. 잡아라가 때리는 게 아니라 진짜 잡는 거였어요.

 

LEVEL 40.

Q. 기린 저장

 

A. 휴대폰의 위아래를 뒤집으면 빨간 양동이에서 열쇠가 떨어져요. 열쇠를 자물쇠에 대면된답니다.

 

 


문제가 점점 어려워지는 게 느껴지시나요.

 

벌써 레벨 40까지 클리어했어요.

 

몇 번 문제까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브레인 아웃부터 얼른 끝내버려야겠네요.

 

다음 포스트에서는 레벨 41부터 레벨 45의 공략을 진행하겠습니다.

 

 

 

2019/12/28 - [Young's game/[모바일]Brain out] - [모바일] Brain out(브레인 아웃) 넌센스 마스터 (공략) 41 ~ 45

2019/12/27 - [Young's game/[모바일]Brain out] - [모바일] Brain out(브레인 아웃) 넌센스 마스터 (공략) 31 ~ 3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