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ng's game/[모바일]Brain out

[모바일] Brain out(브레인 아웃) 넌센스 마스터 (공략) 26 ~ 30 + Sp.02

by Who is young 2019. 12. 27.
반응형

벌써 레벨 26부터 레벨 30까지 공략하는 차례가 다가왔네요.

 

제가 올린 포스트를 읽다 보니까 글자가 너무 작은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포스트부터는 글자 크기를 조금 키워보려고 해요.

 

너무 큰 것 같으면 다시 줄이면 되니까요!!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LEVEL 26.

 

Q. 원을 8 등분하려면 몇 번 잘라야 할까요?

 

A. 1번만 자르면 돼요. 원을 3번 접은 후에 자르면 한 번 가위질로 8개의 도형이 나온답니다.

 

 

LEVEL 27.

 

Q. 개미가 몇 마리 있는지 살펴보세요.

 

A. 17마리가 있네요. 바위를 확대하면 숨겨진 개미들이 나와요.

 

 

LEVEL Sp 02.

Q. 이 게임을 누구와 함께 플레이하고 싶나요?

 

A. 아무거나 누르면 돼요! 정말 엎드려 절 받는 문제네요..

 

 

LEVEL 28.

 

Q. 규칙을 찾아 답을 써 보세요!

 

A. 정답은 9입니다. 2진법이에요. ?의 색칠된 세모는 각각 8과 1을 의미한답니다. 8+1=9!!

 

 

LEVEL 29.

 

Q. 문제 위의 나비를 터치하세요.

 

A. 문제를 나비 밑으로 옮긴 후, 나비를 터치하면 돼요! 문제가 답이었네요.

 

 

LEVEL 30.

Q. 선풍기를 켜 보세요.

 

A. 빨간 전선의 끝을 두 손가락으로 튕기면 돼요. 손가락 튕기기 하듯이요. 빨간 전선의 끝 부분은 파란색 동그라미로 표시해 두었답니다. 정전기로도 선풍기를 돌릴 수 있어요.

 


문제가 점점 난이도가 올라가는 게 느껴지시나요.

 

저만 느껴지나 봐요..

 

연말에는 이불속에서 귤 까먹으면서 하는 게임이 제일 재밌네요.

 

다음 공략에서는 레벨 31부터 레벨 35까지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2019/12/27 - [Young's game/[모바일]Brain out] - [모바일] Brain out(브레인 아웃) 넌센스 마스터 (공략) 31 ~ 35

2019/12/27 - [Young's game/[모바일]Brain out] - [모바일] Brain out(브레인 아웃) 넌센스 마스터 (공략) 21 ~ 2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