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ng's information/할인

배달의 민족 3월 할인 배민오더 쿠폰 적용 방법

by Who is young 2020. 3. 13.
반응형

배달의 민족에서 배민오더라는 좋은 서비스를 이용하고 나서 우연한 기회에 배민오더 할인 쿠폰을 알게 되었어요.

 

오늘은 배민오더 3월 할인 쿠폰을 공유해드리려고 해요.

 

배달의 민족 할인 쿠폰에 적용하기 위해 먼저 어플을 열고 첫 페이지 오른쪽 하단 My 배민클릭해요.

 

My 배민에 들어가면 여러 가지 선택 목록이 나오는데요.

 

그중에서 포인트, 주문내역, 리뷰 관리와 같은 라인에 있는 쿠폰함을 클릭합니다.

 

사진에서 빨간색 원으로 동그라미 쳐져있는 부분이에요!!

 

 

쿠폰함에 들어가셨으면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쿠폰등록하기를 클릭해주세요.

 

마찬가지로 사진에 여기요 여기라고 표시되어있답니다. ㅎㅎ

 

지금부터가 중요한 부분이에요!!

 

쿠폰을 등록해주세요 아래 네모난 박스에 배민오더 4글자를 입력해주세요.

 

배민오더를 입력하신 다음에는 등록하기를 눌러주시면 된답니다. ㅎㅎ

 

그러면 쨘!! 이렇게 쿠폰함에 우리동네 배민오더 3,000원 할인 쿠폰이 생겼답니다.

 

배민오더 쿠폰을 사용하는 데는 주의사항이 있어요.

 

우선, 사용기간은 2020년 3월 31일까지이고요.

 

배민오더에서만 주문이 가능하며 최소 주문금액은 5,000원이랍니다.

 

또한, 다른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하실 수 없으니 어느 쿠폰을 사용했을 때 더 저렴한지 비교해보시고 사용하세요!!

 

저는 오늘 배민오더 할인쿠폰을 이용해서 치킨을 먹었는데요.

 

배달료 할인 2,000원에 배민오더 쿠폰 할인 3,000원 그리고 카드 청구할인 10%까지 했더니 18,000원짜리 치킨을 11,700원에 먹은 거지 뭐예요. ㅎㅎ

 

앞으로도 이런 할인 쿠폰 있으면 저도 쓰고 여러분에게도 알려드릴게요.

 

배달료 없는 배민오더 사용법 보러가기

 

[일상] 배민오더 사용법, 배달의 민족과 차이 포장은 배달료 없음

요리는 하기 싫은데 나가기는 귀찮은 그런 날, 배달의 민족 어플을 열었다가 이벤트를 하나 봤어요. 배민오더하고할인받자!라고 쓰여 있어서 들어가니 쿠폰을 하나 주더군요. 도대체 배민오더가 뭐야 하면서 쿠폰..

eas-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