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ng's game/[모바일]Brain out

[모바일] 브레인아웃(brain out) 넌센스마스터 181 ~ 185 마지막 공략

by Who is young 2020. 3. 19.
반응형

드디어~!!!! 브레인아웃의 마지막 공략을 하게되었네요.

 

여기까지 오는데 거의 세 달이라는 시간이 걸린 것 같아요.

 

중간에 그만둘까도 생각했었지만, 읽어주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포기할 수 없었답니다.

 

제작자들이 언제 업데이트를 할지는 모르겠지만, 12월 이후로 업데이트가 없는 거 보니 당분간은 185가 마지막이지 않을까 싶어요.

 

그렇다면 오늘도 다시 한 번 달려보겠습니다.

 

브레인아웃 넌센스마스터 레벨 181부터 레벨 185까지 공략 시작해볼게요!!

 

LEVEL. 181

Q. 인형뽑기

 

A. 이제 제목도 짓기 귀찮은가봐요. ㅋㅋ 인형뽑기라니....

동전 넣는 곳 오른쪽을 열어주시면 뽑기 강도를 설정할 수 있는 레버가 있어요.

레버를 돌려주시고 코인 하나 넣으신다음에 인형을 뽑으면 완전 잘뽑힌답니다.

정말 현실고증 대박이에요!!

 

LEVEL. 182

Q. 공을 세 번 넣으세요!

 

A. 두 번째 공까지는 골키퍼를 피해서 차 주시면 돼요.

세 번째는 무조건 막히는데, 이 때 키퍼가 막은 공을 꾹 눌러주고 있으면 공이 뒤로 빠진답니다.

이게 안되면 공을 직접 키퍼가 없는쪽으로 옮겨주시면 돼요.

역시 반칙 마스터~!!

 

LEVEL. 183

Q. 크기를 판단하세요.

 

A. 이번탄은 문제를 시작할때마다 다른 숫자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공략을 진행할수가 없었어요.

큰 수를 빨리 보고 찾는수밖에 없지만, 곱하기가 들어가있으면 대부분 더 크답니다.

진짜 공략이 없나해서 찾아보니 왼쪽 오른쪽 왼쪽 왼쪽 오른쪽 순서로 나온다고 하네요.

 

LEVEL. 184

Q. 목이 마르네요. 물이 필요해요.

 

A. 주전자를 한 손가락으로 잡고, 한 손가락으로는 기울여주시면 물이 나와요.

컵 안에 정확히 조준해주셔야한답니다. ㅎㅎ

 

LEVEL. 185

Q. 차를 잘 세우세요.

 

A. 정말 누가 차를 저렇게 세워두는지 양심도 없어요.

주차공간을 찾으러 멀리 한 번 떠나보자구요.

운전을 해서 오른쪽으로 계속가면 빈 주차공간이 많이 있어요.

아무곳이나 골라서 선 안에 딱 세워주시면 끝~!!

 

 

하......... 끝나지 않을 것만 같던 브레인아웃 넌센스마스터의 공략도 이렇게 끝이 났네요.

 

저는 이제 다음에는 무슨 게임을 올려야할지 고민이 많습니다.

 

사실 게임을 많이하기는 하는데 이게 다 뭔가 공략을 쓰기에는 애매한 게임들이라서 혼자하려니까 재미도 없고 그래요.

 

성격상 뭔가 다른 사람이랑 같이하거나, 알려주면서 해야 열심히 하는 편이라 지금 하고 있는 게임도 열심히 안할 것 같아요.... ㅋㅋ

 

다음에 새로 재밌는 게임 찾으면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