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ng's game/[모바일]Brain out

[모바일] 브레인아웃(brain out) 넌센스마스터 171 ~ 175 공략

by Who is young 2020. 3. 4.
반응형

요즘 코로나때문에 돌아다니지도 못하고 집에만 있으려니 좀이 쑤시네요....ㅠㅠ

 

이럴때는 일 끝나고 집에서 게임하는 게 최고인거같아요.

 

그래서 오랜만에 돌아온 브레인아웃 넌센스마스터 공략입니다!!!

 

오늘은 레벨 171부터 레벨 175까지 해보려고하는데요.

 

앞으로 업데이트가 없는 이상 레벨 185가 마지막인거 같아요.

 

브레인아웃의 공략을 마무리지을 날도 얼마남지 않았네요. ㅎㅎ

 

그러면 시작해볼게요.

 

Level. 171

Q. 고양이를 목욕시켜 주세요.

 

A. 고양이를 물이 담긴 바구니에 넣으시고 빨간새 분노 게이지가 쌓이기 전에 의자 밑에 있는 물고기를 주면 돼요!!

그리고 비누를 가져다줘서 마무리해주시면 행복한 목욕시간을 즐길 수 있답니다.

 

Level. 172

Q. 입구를 찾으세요.

 

A. 질문의 '입구'를 클릭하면 돼요. 열쇠와 문은 페이크였어요.

 

 

Level. 173

Q. 우유를 짜세요.

 

A. 바구니를 검은색 소한테 가져다주면 얘가 뒷발로 어린 얼룩소를 때려요!!

몇 번 때리다보면 엄마 얼룩소가 나타난답니다.

엄마 얼룩소한테 바구니를 주면 우유를 받을 수 있어요!!

 

Level. 174

Q. 물통에 물을 담으세요.

 

A. 이번에도 역시나 테이프같은건 페이크에요.

큰 어항에다가 물을 먼저 받고 구멍이 뚫린 바구니를 어항 속에 넣으면 된답니다.

 

Level. 175

 

Q. 동일한 숫자를 입력하세요.

 

A. 정답은 4에요!!

오랜만에 진짜 수학문제가 나왔어요. 1의 자리를 5번 더해서 0이 나올 수 있는건 2, 4, 6, 8, 0이 있어요.

그 중에서 문제를 만족하는 숫자는 4밖에 없답니다. ㅎㅎ

 


 

어떠신가요 오늘도 상상력과 IQ가 조금은 향상된 기분이 마구 드시나요.

 

앞으로 한 달정도는 있어야 코로나 바이러스가 진정세에 접어들지 아니면 확대 될 지 확인이 될 것 같아요....

 

여러분도 몸조심하시고 항상 마스크 착용하셔서 건강하게 또 만나요!!

 

손도 자주 씻으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