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ng's game/[모바일]Brain out

[모바일] Brain out(브레인 아웃) 넌센스 마스터 (공략) 101 ~ 105

by Who is young 2020. 1. 8.
반응형

어제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밖에서 일이 있어서 브레인 아웃을 하지 못했어요.

이제 100번대에 들어왔으니 힘을 내야 하는데 말이에요.

그래도 어제 노량진에서 다녀온 음식점 정보를 여러분에게 공유하기 위해 준비 중이랍니다.

그리고 브레인 아웃이 끝나면 어떤 게임을 할 지도 지속해서 고민 중이에요.

브레인 아웃, 넌센스마스터 레벨 101부터 레벨 105까지 공략 시작해볼게요.

3자리 레벨이니까 느낌이 새롭네요. ㅎㅎ

 


LEVEL 101.

Q. 가장 큰 수를 조합해 보세요.

 

A. O 2개로 OO를 만들어주면 돼요. OO는 무한대기호랍니다. 무한대보다 큰 수는 존재하지 않아요. ㅎㅎ

 

LEVEL 102.

Q. 성냥개비 2개를 움직여 만들 수 있는 가장 큰 수는 몇일까요?

 

A. 정답은 31181이랍니다. 저번이랑 비슷한 문제라서 세 자리 수를 만들려고 해봤는데 조금만 생각하니 꼭 세 자리숫자일 필요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단위를 늘려보려고 우선해서 노력했답니다.

 

 

LEVEL 103.

Q. 잠을 잘 시간이에요. 불을 꺼 주세요.

 

A. 휴대폰 화면이 안 보이게 없으면 돼요. 여러분도 얼른 휴대폰 끄고 잠에 드시길 바라요. ㅎㅎ

 

LEVEL 104.

Q. 파리를 잡으세요.

 

A. 화면을 한 손가락으로 누를 때 다가오는 파리를 다른 손가락으로 누르면 돼요. 파리가 손가락을 음식 인줄 알고 착각해서 다가오나 봐요.

 

LEVEL 105.

Q. 어떤 게 가장 저렴할까요?

 

A. 정답은 게임기랍니다. 겉모습에 속으면 안 돼요. 가격은 밑에 적혀있으니까요.

 


 

어느새 일주일의 반이 지나왔어요.

저는 스페인어 학원에서 숙제를 내줘서 얼른 해야 하는데 미루기만 하고 있네요.

역시나 새로운 언어를 배운다는 것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더군다나 스페인어 특유의 굴리는 발음이 안 돼서 요즘에는 샤워할 때마다 따르르르르릉하고 있어요. ㅋㅋ

다음 공략에서 다시 만나요. Ciao~!

 

 

 

2020/01/10 - [Young's game/[모바일]Brain out] - [모바일] Brain out(브레인 아웃) 넌센스 마스터 (공략) 106 ~ 110

2020/01/06 - [Young's game/[모바일]Brain out] - [모바일] Brain out(브레인 아웃) 넌센스 마스터 (공략) 96 ~ 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