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ng's game/[모바일]Brain out

[모바일] Brain out 넌센스 마스터 (공략) 11 ~ 15

by Who is young 2019. 12. 25.
반응형

Brain out, 넌센스 마스터 두뇌 트레이닝 레벨 11부터 레벨 15까지의 공략, 거두절미하고 바로 시작할게요.

 

그런데 어제는 크리스마스 이브였는데 다들 행복하셨나요.ㅎㅎ

 

저는 코엑스를 하루종일 걸어 다녔더니 발이랑 머리가 너무 아파요.

 

코엑스는 갈 때마다 길을 잃는 것 같아요.

 

그래도 드림캐쳐라는 아이돌도 우연히 50cm 앞에서 봤답니다.

 

진짜 시작할게요.


 

LEVEL 11.

Q. 계산에 따라 답을 입력하세요.

 

A. 9입니다. 초등학교 수학시간에 배웠죠. 4 더하기 5는 9!!

 

 

LEVEL 12.

Q. 과일을 차례대로 터치하고 순서대로 육각형, 원형, 사각형을 터치하세요.

 

A. 사과, 바나나, 육각형 도형, 원형 도형, 사각형 도형을 순서대로 누르면 돼요. 문제를 잘 따르느냐가 포인트였습니다.

 

 

 

LEVEL 13.

Q. 이번 스테이지는 꼭 이겨야 해요! 당신 차례예요.

 

A. 정답은 두 칸을 한번에 터치한다입니다. 어떤 수를 쓰더라도 이겨야 하면 이번에는 반칙을 써야겠죠.

 

 

 

LEVEL 14.

Q. 병아리를 찾아 보세요.

 

A. 병아리 같이 생긴 닭을 누르고 열심히 흔들다 보면 진짜 병아리가 한 마리 나온답니다.

 

 

 

LEVEL 15.

Q. 가장 어두운 색을 찾아보세요.

 

A. 가장 어두운 색은 검은색이에요. 질문에 답이 숨어있었네요.


오늘은 어려운 문제가 많았어요. 11번부터 페이스를 잃고 13번, 14번도 한참을 고민했네요.

 

그것보다 아직도 목이 뻐근해요.

 

문제를 몇 개 더 풀어보려고 했는데, 내일로 미루어야겠어요.

 

다른 포스트도 올릴게 많이 남았는데 언제 다 정리하나요.ㅠㅠ

 

내일 뵙겠습니다.

 

 

2019/12/26 - [Young's game/[모바일]Brain out] - [모바일] Brain out(브레인 아웃) 넌센스 마스터 (공략) 16 ~ 20 + Sp.01

2019/12/25 - [Young's break/[모바일]Brain out] - [모바일] Brain out 넌센스 마스터 (공략) 6 ~ 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