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ng's game/[모바일]틀린그림찾기 750+ 레벨

[모바일] 틀린그림찾기 750+ 레벨 (공략) 16 ~ 20

by Who is young 2019. 12. 21.
반응형

오늘은 16번에서 20번 퍼즐을 풀 차례에요.

 

LEVEL 16.

열 여섯 번째 틀린 그림 찾기에는 틀린 곳이 5군데가 있어요.

 

1. 스케이트보드의 바퀴가 사라졌어요.

 

2. 자동차 모양 침대의 앞바퀴도 사라졌어요.

 

3. 장롱 위 장식품이 생겼어요.

 

4. 자동차 윙 밑에 있던 구멍이 막혔습니다.

 

5. 스피커 옆에 있던 연필꽂이가 사라졌어요.

 

 

 

LEVEL 17.

LEVEL 17의 틀린 그림은 6개가 있어요.

 

1. 삽에 걸려 있던 밀짚모자가 날아갔습니다.

 

2. 오른쪽 나무의 잎이 자랐어요.

 

3. 모종삽이 꽂혀있는 바구니를 누가 들고갔어요.

 

4. 그림 왼쪽의 호박도 누가 하나 들고갔네요.

 

5. 빨간색 물뿌리기 앞에 심어져 있던 잔디랑 돌이 없어졌어요.

 

6. 울타리 뒤에 잇던 수박을 누가 서리했어요.

 

 

 

LEVEL 18.

LEVEL 18의 그림에서 다른 곳은 무려 5개랍니다.

 

1. 문 밖 단풍이 든 나뭇잎이 늘어났어요.

 

2. 문 밖 바닦에 있던 나무들은 누가 치웠나봐요.

 

3. 시계 밑에 있던 액자가 사라졌어요.

 

4. 소파 앞의 우산을 들고갔네요.

 

5. 소파 위 빨강색 쿠션이 없어졌어요.

 

 

LEVEL 19.

LEVEL 19의 틀린 점은 5개입니다.

 

1. 소화기 뒤에 상자가 2개로 늘어났어요.

 

2. 천장 왼쪽에 전등 하나가 새로 생겼습니다.

 

3. 바퀴를 쌓아 놓은 곳에 세로로 바퀴를 올려놨네요.

 

4. 수납 공간 맨 아래에 파랑색 물품이 하나 들어왔습니다.

 

5. 수납 공간 맨 위에도 파랑색 물건이 하나 들어왔어요.

 

 

LEVEL 20.

오늘의 마지막 LEVEL 20의 틀린곳은 4개!! 

 

가볍게 찾고 마무리 할 수 있겠어요.

 

1. 의자의 팔걸이를 고쳤어요.

 

2. 오른쪽 책장 윗 칸에 책이 새로 들어왔네요.

 

3. 왼쪽 레코드 밑에도 책이 들어왔어요.

 

4. 레코드 위 칸의 책은 사라졌네요. 여기 있던 책을 다른곳으로 옮긴건가 봐요.

 

 

 

요즘은 여유 시간이 더 많아져서 틀린그림찾기 말고도 새로할 게임을 찾았어요.

 

Mini metro라는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이에요.

 

플레이를 하다가 추천드리고 싶은 마음이 들면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