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ng's break/음악 (국내)

이이경 - 칼퇴근, 워크맨 새로운 엔딩송 (Workman new outro music)

by Who is young 2020. 3. 11.
반응형

오늘도 장성규 씨와 김민아 씨가 함께 나온 워크맨을 보고 있었는데 응? 엔딩 노래가 바뀌었어요!!

 

원래는 워크맨이 끝나고 쿠키영상이 나올 때쯤에 LET'S WORKWORK 하면서 영어가 나왔어야 하는데....

 

뜬금없이 퇴근퇴근퇴근하고싶어요 이래서 '뭐지? 이 노래는 ㅋㅋ' 했답니다.

 

알고 보니 칼퇴근이라는 노래였어요.

가수에 대해서 궁금증이 생겨서 찾아보니 HB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영화배우 이이경 님이래요!!

 

어디서 많이 본 것 같다했더니 영화 공조와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나오시고 플레이어 2와 같은 예능에서 두루 출연하시는 분이셨어요.

 

칼퇴근은 배우에서 트로트 가수로의 도전을 시도한 이이경 님의 첫 트로트 앨범이랍니다.

 

뮤직비디오를 한 번 봐 볼까요? 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FGq7BbmyOd8

 

진짜 들으면 들을수록 신이 나면서 바로 퇴근하고 싶어지는 노래예요. ㅋㅋㅋㅋㅋㅋ

 

가사를 전해드리면서 워크맨 새로운 엔딩송 포스팅 끝으로 저도 퇴근퇴근퇴근하겠습니다. ㅎㅎ

 

가사

 

퇴근퇴근퇴근퇴근 하고 싶어요

 

야근야근야근 너무 싫어요

 

칼퇴근을 너무너무 하고싶어요

 

내 시간들이 소중 하니까

 

세상이 다 빠르게 돌아가지만

 

내 시계는 죽었나 돌질 않네

 

짹깍짹각 시계의 초침 소리는

 

분명히 잘 들리는데

 

정신없이 쉴 세 없이

 

일 했다 생각했는데

 

이게 뭐야?! 점심시간도 멀었다

 

퇴근퇴근퇴근퇴근 하고싶어요

 

야근야근야근 너무 싫어요

 

사장부장과장님 다 퇴근하세요

 

눈치보여요~

 

퇴근퇴근퇴근퇴근 하고 싶어요

 

야근야근야근 너무 싫어요

 

칼퇴근을 너무너무 하고싶어요

 

내 시간들이 소중 하니까

 

하루종일 내 업무 끝내놨지만

 

니들은 뭐했니 야근하네

 

깨톡깨톡 여친은 연락오는데

 

아무도 퇴근을 안해

 

정신없이 쉴 세도 없이

 

일 했다 생각했는데

 

이게 뭐야?! 오늘은 야근이란다

 

퇴근퇴근퇴근퇴근 하고싶어요

 

야근야근야근 너무 싫어요

 

사장부장과장님 다 퇴근하세요

 

눈치보여요~

 

퇴근퇴근퇴근퇴근 하고 싶어요

 

야근야근야근 너무 싫어요

 

칼퇴근을 너무너무 하고싶어요

 

내 시간들이 소중 하니까

 

이럴수가 어쩌면 좋아

 

계획 없던 회식 회식 오늘 한다네?

 

회식회식회식회식 너무싫어요

 

1차2차3차 너무 싫어요

 

회식하면 출근시간 늦춰주세요

 

힘들잖아요~

 

퇴근퇴근퇴근퇴근 하고 싶어요

 

야근야근야근 너무 싫어요

 

칼퇴근을 너무너무 하고싶어요

 

내 시간들이 소중 하니까

 

칼퇴근 너무 하고싶어요

반응형

댓글